본문 바로가기
5분안짝 리뷰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플레이 리뷰 : 5분 안짝 플레이

by 모어스 2021.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어요.

학원물 + MMORPG

 

조금 독특한 설정이에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느낀 건 붕괴3? 그것과 비슷합니다.

(이전에 소울워커 게임이 있었다고 하지만 제가 안 해봤으니깐.)

 

 

우리가 학원에서 만나야 하는 이유 (출처: 홈페이지)

 

일단 컨셉은 신선하고 괜찮은데. 플레이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애매하다는 것이 제 결론이에요.

확실한건 오래 해봐야 알겠지만 초기 플레이를 해보면서.

붕괴3와 비슷한 류의 게임을 좋아하거나 스토리를 진득하게 읽어 가며 게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음... 오래 못버틸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제가 이런 류(액션?)의 게임의 자주하지 않아서 그런지 케릭터 구경하고 끝나버릴까 걱정이에요. 

 

 

음... 큼... 흐음? 음...  (출처: 홈페이지) 

 

 

게임은 학원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일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일어나요.

그래픽이 화려하고 컨트롤 할 맛?이 난다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앞에서 얘기했다 싶이. 이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게임이에요.

 

그럼 5분안짝 플레이 영상으로 한번 플레이 영상 확인해보세요.

(아래) 모어스의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5분안짝 플레이 영상

5분안짝 플레이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아! 그리고 학원 액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플레이 내내 컷씬으로도 충분히 만족 하실것 같아요.

끄응.. 하지만 전 이런 류의 게임은 제게는 안맞나 봐요.

플레이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킵을 그렇게 누르는건 영상 만들지 않았을 때도 스킵을 누르게 되네요.

(제가 그쪽? 취향이 아니어서 죄송?합니다.  꾸벅..)

 

판단은 영상을 한번 보시고 해보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게임하기 위한 다운로드 데이터 양이 만만치 않거든요.

 

 

케릭터는 확실이 괜찮아요 (출처: 홈페이지)

 

게임을 위한 왠만한 컨텐츠는 준비되어 있어요.

PvP는 당연하고 스토리를 따라가는 메인 퀘스트 그리고 기숙사 내부를 꾸미는 뭐 그런 류의 컨텐츠도 포함되어 있어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PvP 개인리그 (출처: 홈페이지)

 

 

마무리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공식 소개 영상으로 하고 저는 이만 물러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