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R 오큘러스 게임

[VR케이스]오큘러스 퀘스트 2 구입 후 사게되는 하드 케이스

by 모어스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하고 이것 저것 즐겁게 VR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확실히 '신세계'라고 할만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하고 배송을 받았지만 사용은 오로지 집에서 밖에 할 수 없겠더라구요.

제가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했다는 소문이 여기저기 퍼지면서 (제가 소문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나 저로 인해 관심을 가지시는 지인분들이 계셔서 한번은 체험 시켜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문제는 이 오큘러스 퀘스트 2를 어떻게 이동하느냐 인데. 처음엔 오큘러스 퀘스트 2의 박스 그대로 가방에 넣어 다니면 될 줄알았지만

너무 크고 길어서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쇼핑몰 이곳 저곳 구경하면서 케이스를 찾아보았어요.
유튜브나 블로그 그리고 커뮤니티 게시글 등 다양하게 찾아보니 그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건 아니네요.

 

몇가지 조건만 맞으면 선택하는데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 기본구성(헤드셋, 컨트롤러 x 2, 충전기, 충전선) 보관은 필수

- 잡다한 추가 보관 공간 X

 

심플하게 정해 놓고 오큘러스 퀘스트 2의 케이스를 찾으면 현재 후보군으로 고를  수 있는 케이스는 몇개 되지 않았어요.


여러가지 케이스를 보긴 했지만 저와 같이 라이트한 유저라면 엘리트 스트랩이다 뭐다 하는 옵션까지 고려하지 않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엘리트 스트랩이나 보조 배터리와 같이 옵션을 사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차츰 필요할 때 사는게 제 소비 습관이여서 그런지 당장에 외부로 나가서 4시간 내리 VR을 할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결국 전 두 번째 케이스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매우 만족해요. 가끔 들고 다닐때 크게 외부 충격을 주지 않을테고 대부분 이동할 때는 안전하게 들고 다니니 딱히 걱정하지도 않구요.

여기까지 저의 오큘러스 퀘스트 2의 케이스 구입 고민과 선택이였습니다.

 

 즐겁게 읽어 주셨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저는 꼬리를 그냥 흔들고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